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BEST
  3. 남자/여자 웨이브 롤 매직 고데기 BEST5 제품 추천

남자/여자 웨이브 롤 매직 고데기 BEST5 제품 추천

· 댓글개 · 감귤젛아
반응형

BEST5

 

1.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매직/고데기 /  / 웨이브+스트레이트+볼륨 / 봉지름: 30, 40mm / 2중안전장치 / 무게: 607g / 소비전력: 1300W / V9모터 / 케이스 / 노즐: 30mm에어랩, 40mm에어랩, 하드스무딩, 소프트스무딩, 라운드볼륨, 프리스타일링드라이어 / 색상: 니켈+푸시아, 블랙+퍼플

 

특장점

-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 완성

- 강력한 바람으로 유인, 감싸줌

- 고급 보관 케이스

 

구매후기

첨부사진의 머리는 에어랩 오자마자 친구가 테스트겸 말아본 사진이에요~ 그동안 에어랩 사용하면서 저는 너무 만족스러워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자연스러운 웨이브 연출이 가능해서 예쁘구요 저는 똥손에 고데기를 잘 못해서 특별한 날은 보다나 봉고데기를 사용했었는데 고데기를 사용하면 머릿결이 뻣뻣? 까끌해지기도 하고 머릿결이 상하는게 느껴져서 자주 손이 안가더라구요 그래서 자연스러운 펌을 하곤 했는데 염색과 펌을 병행하기가 참 어렵잖아요ㅠ 머릿결이 잘 상하기 때문에.. 근데 에어랩 사용하면서 제 주변 사람들도 머리에 대해서 많이 물어봐요 고데기로 컬 줄 때는 인컬이며 아웃컬이며 방향도 잘 못 잡는 핵 똥손이라 걱정했는데 에어랩에는 화살표로 방향이 써있어서 진짜 편하게 아웃컬 넣고 있어요 하나 팁을 드리자면 얼굴 옆에 웨이브 넣는 롤기구를 들었을때 화살표가 얼굴쪽을 향하면 인컬, 얼굴의 바깥쪽을 향하면 아웃컬이랍니다 저는 보통 아웃컬로 마는데 왼쪽 오른쪽 모두 얼굴의 바깥방향으로 화살표가 오는 컬로 말고 있어요 저도 숱이 많아서 고민하다가 샀는데 직접 사용해보니 소량만 잡아야 잘 말아지는건 맞는데 개인적으로 못해먹을 정돈 아닌거 같아요 이렇게 머리 손상도 적구 컬이 자연스럽게 예쁘고 부드럽게 말리는데 감수할 정도라고 생각되구요 손에 익으면 분명 더 빨리 손쉽게 말 수 있을거에요 저는 에어랩으로 머리까지 다 해도 출근준비하는 시간이 기존이랑 비슷해요 원래는 숱이 많아서 머리 다 말리고 나가는것조차 힘들어서 고데기는 진짜 할 시간이 없었어요 고데기는 머리가 빠싹 말라야 최대한 손상 없이 말 수가 있잖아요 에어랩은 살짝 덜 말랐을때부터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제품이라 오히려 웨이브 다 넣고 나면 머리도 거의 다 말라서 너무 좋더라구요 ㅠㅠ 굵은 롤은 처음 스타일링 했을 때보다 시간이 지날수록 풀리면서 무척 자연스러운 웨이브 , 얇은 롤은 탱글탱글 컬이 많아서 손으로 대강 슥슥 쓸어주고 나가면 오히려 굵은 롤보다 더 컬이 강하고 오래 가서 풍성한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어여 그 외에 저는 다른 브러시들도 손이 다 잘가서 정말 후회하지 않아요! 에어랩은 가격이 비쌌지만ㅠ 저의 최애템이 되었어요!

 

 

 

 

 

 

 

 

 

 

 

2. 다이슨 코랄

매직/고데기 / 충전+전기식 / 웨이브+스트레이트 / 충전시간: 1시간10분 / 사용시간: 30분 / 온도조절: 3단계 (165~210도) / 2중안전장치 / LCD표시창 / 여행용 / 열센서 / 온도조절 / 잠금장치 / 프리볼트 / 무게: 561g / 소비전력: 200W / 플렉싱플레이트 / 거치대 / 색상: 블랙니켈+푸시아, 퍼플+블랙 / 크기(가로x세로x깊이): 292x45x41mm

 

특장점

- 3단계 온도 설정(165, 185, 210도)로 헤어타입, 길이, 원하는 스타일에 적합함

- 최대 30분의 무선 스타일링

- 자동 전원차단 및 안전 장금 장치

 

구매후기

반곱슬에 단발머리라 스트레이트너를 구입했네요~가격은 사악하나 왜 다이슨이란 말을 하는지 사용하고 난후에 알게됐어요~^^ 무게는 솔직히 가볍지는 않아요~대신 스트레이트너 가운데쯤 금끄어져있는데를 잡고 사용하면 보다 쉽게 머리를 만질수가 있더라구요~저는 반곱슬이라 아무리 공들여 머리카락을 고데기로 펴놔도 비오는 날이나 욕실에 습도가 높다싶으면 머리카락이 난리가 나는데요~다이슨으로 머리를 만지고 습도높은 욕실에 한참을 있다 나왔는데도 차분하더라고요^^;; 이런적이 없던지라 너무 신기해서 거울만 계속 쳐다봤네요~~그리고 일단 스트레이트너가 지나간자리는 머리카락이 윤이나고 부드럽습니다~볼륨감도 잘 살아나구요~머리스타일링 한게 오래가네요~~머리카락 끝부분도 엉키는게 없구요 보통 고데기할때 같은자리 몇번 하고나면 정전기 나거든요? 근데 다이슨은 그런것도 없구 머리카락을 잘 잡아줘서 그런지 머리카락이 도중에 빠지거나 찝히는 것도 없어요~~아주 기특한 녀석입니다~또하나 온도가 금방 올라가서 기다릴 필요가 없구요 두피쪽에 닿지를 않아서 좋네요~~풀충전을 하고나면 30분정도 사용할수 있다는데 저는 짧은 단발이라 10분이면 끝이 나서 3일정도는 사용할수 있을것 같아요~^^ 가격은 사악하지만 장점이 더 많아 살만한 가치가 있는 기계인것 같아요~

 

 

 

 

 

 

 

 

 

 

 

3. 유닉스 UCI-B2955 (가성비)

매직/고데기 / 웨이브+스트레이트 / 세라믹코팅 / PTC히터 / 온도조절: 6단계 (120~220도) / 2중안전장치 / 무빙발열판 / 잠금장치 / 코드꼬임방지 / 무게: 365g / 소비전력: 35W

 

특장점

- 세라믹 코팅 발열판으로 안전하게 원하는 스타일링

- PCT히터로 내구성이 우수하며 반영구적

- 무빙발열판으로 편안한 조작감

- 자동전원차단

- 6단계 온도조절

 

구매후기

받자 마자 성능테스트? 해보았는데 정말 만족해요. 매직기 엄청 마니 사용하는데 지금껏 10개 이상은 사용하다 고장나서 계속 구매한듯해요, 앞머리용 으로 미니도 사용해보았는데 오래사용 못하는 듯요. 지금 사용 중인 아이도 ..ㅠㅠ어째든... 유닉스 예전것은 온도조절이 없는데 온도조절이 있어서 좋아요. 내 모발은 열에 약해서 120도가 적당 한것 같네요. 내 모발은 소중하니까..ㅎㅎ 예열은 엄청 빠릅니다. 현재사용 중인 것은 1분 가량 ? 기다려야하는데 이 제품은 꼽고 10초도 안 걸린듯요. 온도가 제품 사향중 내가 원하는 온도가 낮아서 인지는 모르나 바쁜 아침 사용 좋겠어요. 잠금장치도 마음에 드네요. 사용했던 제품들은 발열판이 벌어져서 선으로 칭칭 감았는데 이 제품은 그럴 필요가 없어요. 선은 따로 감아서 선도 보호되겠어요. 무게 감은 가벼운 것도 사용해봤는데 기분 탓인지 앞머리가 잘 감기지 않는다는 느낌일까요. 이제품은 적당해요. 전원버튼은 살짝 눌렀는데 처음에 작동이 되지 않아 놀랐어요. 불량인줄.., 3초정도 꾹 눌러야해요. 전원 놀렀다면 온도 조절 단계예 불들이 파도타듯 움직여요. 그때 온도조절 버튼으로 본인 원하는 온도에 맞추면 됩니다, 안내서에는 사용하지 않을 때 자동으로 전원이 오프된다네요. 요건 늦은 밤 테스트 해봐서 잘 모르겠어요. 다른 리뷰 보니 그렇다고 하니., ㅎㅎ 선줄이 길어서 욕실에서 서서 사용 가능할듯요. 제품마다 다르겠지만 짧아서 콘센트 찾아 앉아서 해야하는 경우도 있어서 개인적으로 좋아요. 그리고 선은 고정된것보다 회전식을 좋아해서 마음에 들어요. 고정된것 사려다 많이 고장을 냈어서 이번에도 회전식으로 샀네요. 가장 좋았던건 비싼제품. 유명 브랜드 모르겠고 유닉스 제품 개인적으로 신뢰를 하고 있어서 선택했어요. 가격이 할인을 안해주셔도 될 만큼 만족해요. 너무 싸서 놀랐네요. 좀더 비싸도 샀겠다싶어요. 왠만하면 구매확정하고 끝냈는데 제품이 좋아서 리뷰 남기네요. 찐찐찐 추천해요.

 

 

 

 

 

 

 

 

 

 

 

 

4. 비에스코리아 보다나 글램 웨이브 아이롱 벚꽃에디션 (36mm, VC17MPK)

매직/고데기 / 집게형 / 일반웨이브 / 봉지름: 36mm / 온도조절: 6단계 (100~200도) / 코드꼬임방지 / 쿨팁 / 소비전력: 50W

 

 

 

 

 

 

 

 

구매후기

파마는 머리카락이 가늘고 숱이 없어서 안먹고 늘 판고데기로 씨컬만하다가 너무 지져분하고 그렇다고 단발로 해버리면 붕뜨고 얼굴 커보여서 고민하다가 봉고데기 찾아보는데 여러가지 검색해보다가 보다나가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질렀는데 대만족이네요머리길이는 가슴까지오고 40미리랑 고민했지만 머리카락이 가늘다보니 힘이 없어서 36미리 주문했습니다! 36미리 사길 잘한거같아요ㅋㅋ 숱이 없으니 10분안에 다끝낼수있구 완전 간편~ 그리고 컬도 꽤 오래갑니다! 하루지나도 자연스럽게 남아있을정도로요~ 고데기랑 같이들어있는 집게 핀도 유용해요!제 첫 봉고데긴데 완전 만족합니당ㅎㅎ

 

 

 

 

 

 

 

 

 

 

 

 

5. 예스뷰티 YB-6300S

매직/고데기 / 스트레이트 / 세라믹코팅 / 온도조절: 100~200도 / 코드꼬임방지 / 소비전력: 53W

 

특장점

- 머릿결 보호를 위한 아노다이징 발열판

- 미끄럼 방지 인체공학적인 뛰어난 그립감

- 간편한 온도조절 스위치

- 360도 회전코드로 전선이 꼬이지 않음

 

구매후기

다른제품들이랑 비교하고 고민하다가 이거 구매했는데 가성비 만족해요. 사이즈도 적당하고 가볍고 금방 뜨거워져서 사용하기 편해요. 잘쓰겠습니다.

제가 원하던 얇은패널이여서 만족하고 온도조절기능이 참좋네요

 

 

 

 

 

 

 

반응형
SNS 공유하기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