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BEST
  3. 건강한 기름을 기진 시판 오리고기 슬라이스 BEST5 추천

건강한 기름을 기진 시판 오리고기 슬라이스 BEST5 추천

· 댓글개 · 감귤젛아
반응형

소비자들이 선택한 BEST5 제품추천

 

다향오리 무항생제 훈제슬라이스 오리

오리고기 / 540g / 훈제슬라이스 / 냉장보관 / 국내산

제품특징

- 국내산 오리고기를 시즈닝하여 훈제

- 쫄깃한 껍데기와 부드러운 살코기

 

구매후기

뜯기만 하면 되서 무지 편함 간단하게 팬에 구워서 먹는데 한팩뜯으니 아이들 한끼 반찬으로 좋음 많이 짠맛도 없고 부드러움 비계부분도 꼬들하니 맛 괜찮음~~ 어떤건 질기고 짜서 못먹겠떤데 간이 적당해서 좋음 그리고 한번먹을양으로 소분포장이 좋음

 

 

 

 

 

 

주원산오리 훈제슬라이스

오리훈제슬라이스 / 640g / 국내산 / 냉장보관

제품특징

- 하림 그룹의 오리고기 전문 브랜드

- 뛰어난 기술을 더한 고품질 오리 제공

 

구매후기

진공포장으로 소분되어있어서 한번씩 먹기 좋으네요 양많으면 처치곤란인데 딱 적당해요. 후랭크소세지와 같이 팬에 꿨는데 기름도 안나오고 맛있네요. 누린내도 전혀 안 납니다. 적당히 짜지 않게 짭짤합니다

 

 

 

 

 

 

 

 

곰곰 훈제 오리 슬라이스

오리슬라이스 / 국산 / 400g 

제품특징

- 국내산 오리만을 엄선하여 사용

- 잡내가 없고 육질이 부드러움

- 은은하게 벤 훈제향과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

 

구매후기

맛있어요! 가끔 훈제오리가 당기면 오리집가서 사먹곤 하는데 비싼 돈주고 게가 갈 필요 없는듯요~ 곰곰표가 싸고 맛있네용 여깃나 오리고기는 부추무침과 찰떡이라 허니머스타드 찍어서 갓 만들어낸 부추무침이랑 같이 먹었어요. 아무래도 기름이 많이 나오지만 오리기름은 불포화지방산이라 기름까지 건강하다고 하죠~ 만족스러운 구매네용

 

 

 

 

 

 

 

주원산오리 건강한오리 네모훈제

건강한오리 네모훈제 / 400g / 냉장보관 / 국내산

제품특징

- 간편하게 구워 먹는 슬라이스 제품

- 항생제 잔여물 0%

- 고품질 사료를 먹여 키운 국내산 오리

 

구매후기

양도 많고 오리고기도 두꺼워서 한참동안 먹었어요!! 조리하기도 넘 간편합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피크닉갈때 도시락싸갔는데 꿀맛이에용~ 반찬으로도 최고일 것 같네요 하림오리고기 추천이용

 

 

 

 

 

 

주원산오리 오리로스 (냉동)

오리로스 / 1kg / 냉동 / 국내산

제품특징

- 간편하게 구워 먹기 좋은 오리 로스

- 항생제 잔여물 검출 0%

- 고품질 사료를 먹여 키운 국내산 오리

 

구매후기

오리고기 훈제만 먹었는데.. 오리로스 너무 좋네요. 저는 훈제를 별로 안좋아해서 애들만 훈제먹였는데.. 이거는 같이먹어도 되겠어요. 맛이 흔히 먹는 고기맛이에요. 기름은 많이 나오니 꼭 기름빠지는 불판사용하는게 좋겠어요. 오리기름에 콩나물이랑 김치랑 구워먹었는데 맛있네요.

 

반응형
SNS 공유하기
💬 댓글 개